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3/01/08 2

각자의새벽 연희동 칵테일바 칵테일/맥주/위스키/하이볼 맛집 추천 리뷰 (안주저렴!!)

연희동 각자의새벽 술 칵테일/맥주/위스키/하이볼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칵테일바로 칵테일 외에도 다양한 맥주/하이볼/위스키 등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연희동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연희동에만 있는 칵테일바 술집인 것 같습니다. 나쵸와 함꼐 생맥주 하이볼을 시켜먹었습니다. 나쵸는 10,000원이고 다른 안주들도 가격이 만원초반대로 저렴한 편(?)에 속했습니다. 생맥주는 5,000원 하이볼은 8,000원정도 합니다! 좌석은 안에 다섯좌석정도 있고 밖에 두 좌석정도 있으며 아기자기한 술집입니다. ㅎㅎ 분위기도 괜찮고 저렴하게 안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연희동에서 칵테일바 하이볼, 위스키, 세계맥주 술 맛집을 찾는다면 각자의새벽에 가보시..

술집(drink) 2023.01.08

연희보리밥 연희동 보리밥 청국장 맛집 추천

연희동 연남동 연희보리밥 보리밥 청국장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연희동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가격은 12,000원으로 가장 대표 추천 메뉴인 된장청국장찌게 보리밥(?)을 시켜먹었습니다. 2인분 만큼의 채소와 찌게가 나옵니다. ㅎㅎ 위에서 왼쪽 3개까지의 채소는 제가 싫어하는거라 조금 넣거나 안넣었네요.. 보리밥도 부들부들해서 맛있고 양념소스, 채소, 찌게 모두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 제가 아는 보리밥집은 명동보리밥 하나였는데 새로운 보리밥 맛집을 알아갔네요. 저녁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으니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연희동에서 보리밥 찌게 맛집을 찾는다면 연희보리밥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