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연희보리밥 연희동 보리밥 청국장 맛집 추천

막무가내EVERYTHING 2023. 1. 8. 14:38
728x90
반응형

 

 

 

 

 

연희동 연남동 연희보리밥 보리밥 청국장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연희동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가격은 12,000원으로 가장 대표 추천 메뉴인 된장청국장찌게 보리밥(?)을 시켜먹었습니다.

2인분 만큼의 채소와 찌게가 나옵니다. ㅎㅎ

위에서 왼쪽 3개까지의 채소는 제가 싫어하는거라 조금 넣거나 안넣었네요..

 

보리밥도 부들부들해서 맛있고 양념소스, 채소, 찌게 모두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

제가 아는 보리밥집은 명동보리밥 하나였는데 새로운 보리밥 맛집을 알아갔네요.

저녁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으니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연희동에서 보리밥 찌게 맛집을 찾는다면 연희보리밥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