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오미식당 덮밥 집 여의도 IFC몰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3. 1. 1. 01:39
728x90
반응형

 

 

 

 

여의도 IFC몰 CGV옆  덮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여의도 IFC몰 지하3층 (L3) 끝쪽 CGV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연어덮밥

연어덮밥을 시켜먹었고 가격은 만원정도 했던걸로 기억납니다. ㅎㅎ

양은 대식가한테는 적을거같고 저는 배고픈 상탠 아니어서 적당했습니다.

그런데 맛은 솔직하게 연어덮밥은 무조건 맛있다는 공식이 있었는데 살짝 실망했습니다. ㅠ

연어가 싱싱해서 맛있는것도아니고 덮밥이나 소스가 맛있는것도 아니어서..

 

엄청 맛집같아 보였는데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다른분들 입맛에 맞을수도있고 손님들도 많은곳이니 여의도역에서 덮밥집을 찾는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