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또 먹고 또 먹으면 삼시세끼

먹고 세줄평 남기자

전체 글 149

[음식점] 코이라멘 일본라멘 맛집 -잠실새내, 신천-

오늘 내 2의 고향 잠실종합운동장역, 잠실새내에 간김에 오랜만에 코이라멘 일본라멘 맛집에 다녀왔다. 오리자날 라멘을 시켜먹었는데 처음으로 진하게 옵션을 추가 안해서 먹어봤다. 근데 맛이 확 차이가 났다. 진하게하는게 훨씬 맛있다.. 꼭 진하게로 드시길 바란다. [3줄평] 1. 진하게 옵션 꼭 해서 드세요!! 1,000원 추가로 내야하지만 훨씬 맛있습니다. 2. 공간은 좁은데 사람이 꽉찬적은 아직 못봤다. 완전 저녁 피크시간대에 안가서 그런걸수도 3. 평균이상의 맛은 보장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restaurant) 2022.01.24 (1)

[음식점] 오발탄 양대창 맛집 -충무로-

일요일에 친구와 밥을 먹으러 충무로역에 다녀왔다. 국회의사당역에서 충무로역 가는데 두 번 갈아타야하는데 좀 길을 해맸다.. ㅠ 카카오지하철은 지하철을 놓치게끔 안내해줘서 개빡... 존나 뛰어가야 겨우 갈아탈 수 있을듯.. 오발탄이라는 양대창 맛집에 다녀왔다. 갈비와 양대창 등이 함께 묶여있는 패밀리 세트(?)와 진로 소주를 시켜먹었다. 진로 3병과 패밀리세트 합해서 154,000원이나 나왔다. 비싼데 친구가 사줘서 맛있게 먹었다. 떙쓰떙쓰~ [3줄평] 1. 가격이 비싼만큼 고기는 구워주시고 맛도 있었다. 양은 딱 적당했다. 2. 양대창 1인분은 28,000원 정도로 기억난다! 갈비보다 양대창이 훨씬 맛있다. 3.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다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공간이 되게 넓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은 적..

[카페] 투썸플레이스 오렌지 자몽 주스 -충무로역-

충무로역 2번출구에 나오면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다. 약속시간에 앞서 카페에서 여가나 즐기려고 혼자 먼저 가서 노트북이나 했다. 투썸 최애 음료 중 하나인 오렌지 자몽 주스를 시켜먹었는데 맛이 좀 싱거웠다... 가격은 6,000원! [3줄평] 1. 주스가 맛이 살짝 아쉬웠다. 2. 2층까지 있고 투썸플레이스답게 공부하기도 좋은 인테리어였다. 3. 콘센트 있는 좌석이 많아 좋은 것 같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2.01.24

[음식점] 마노디 셰프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삼성역-

친구와 삼성역에 있는 마노디 셰프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다녀왔다. 블로그를 작성하다가 알았는데 체인점인 것 같다.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게 되게 잘 되어있고 진짜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직원분들이 되게 친절하셨다. ㅎㅎ (이런느낌 오랜만인듯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음식도 맛있어서 가보시길 추천한다!!! 맥주 2병과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해서 74,000원(?) 정도 나온 것 같다 친구가 사줬다. 감사~ [3줄평] 1. BEST 메뉴에 있는 스테이크 피자와 샐러드(이름까먹)를 시켜먹었는데 되게 깔끔하게 맛있었다. 특히 스테이크도 잘하는 집이다보니 피자위의 스테이크도 맛이 일품이었다. 2. 맥주는 처음보는 인디아(?)랑 또 하나를 시켰는데 난 색다른 맛이라 괜찮게 먹었는데 친구는 좀 별..

[음식점] 후루룩 메밀, 돈까스 전문점 -국회의사당, 여의도-

국회의사당 KBS 본점 앞 쪽 지하 1층에 있는 후루룩이라는 메밀, 돈까스 전문점에서 점심을 먹고왔다. ㅎㅎ 메밀 전문점은 오랜만에 간 것 같다. 메밀과 돈까스 세트를 시켜먹었고 11,000원이다. [3줄평] 1. 메밀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다. ㅎㅎ 2. 메밀이 주고 돈까스가 서브인 세트메뉴인데 제주도 흑돼지를 써서 그런지 돈까스도 맛있었다! 3. 참고로 메밀은 한 번 무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처음 나올때부터 양이 많아서 필요없을 것 같기도...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포베이 쌀국수집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KBS 본관점-

퇴근 후 쌀국수 체인점으로 유명한 포베이에서 쌀국수 혼쌀(?)을 하고 왔다. ㅎㅎ 처음 가본 곳이다! 9,500원 짜리 양지쌀국수 Little을 시켰는데 서비스로 튀김(?)(이걸머라하지)도 주시고 쌀국수도 더 많이 넣어주셨다고 한다 !!! 서비스 ㄷㄷ 해 :) 그래서 먹자마자 리뷰를 오랜만에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다. ㅎㅎ [3줄평] 1. 가장 일반적인 쌀국수 하나 시켰는데 서비스를 주시다니 짱이었다. 2. 유명한 쌀국수 체인점인 만큼 국물과 쌀국수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튀김도 맛있었다. 양도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다. ㅎㅎ 3.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넓은편이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쿠사 일식 맛집 -여의도, 국회의사당-

쿠사라는 일식집에서 저녁을 먹고왔습니다. ㅎㅎ 치즈가 가득찬 통모짜렐라치즈 돈까스는 먹는데 불편하고 돈까스보다 치즈맛이 너무 강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서먹은 밀푀유치즈돈까스는 치즈가 되게 적절하게 잘 어울려져서 되게 맛있게 먹었다. ㅎㅎ [3줄평] 1. 맛은 보장한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2. 일본 가정식처럼 나오는게 특징이다. 3.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파리베게뜨 -국회의사당역, KBS여의도점-

파리바게뜨 쿠폰을 받아서 퇴근 후 빵을 사왔다. 오랜만의 파리바게뜨 방문이었다. 엄마가 어렸을때 사다주면 배불리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후레쉬번과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를 사왔다. 가격은 총 9.500원정도 했다! [3줄평] 1. 후레쉬번은 맛있고 배부르지만 다 먹긴 좀 목이 막힌다. ㅎㅎ 2. 샌드위치 먹기도 편하게 되어 있고 맛있게 먹었다. 3. 파리바게뜨 매장 크기가 꽤 크고 좌석도 잘 되어있는 것 같았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김가네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KBS 본관점-

퇴근 후 김가네에서 참치김밥을 사왔다. 옛날부터 자취하면서 김밥이 가격도 적당하고 먹기도 편하고 몸에도 해롭진 않아서 자주 먹는다. 이전에도 이 지점에서 참치김밥을 먹은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호기심에 한번 더 먹어봤는데 이제 다신 안먹을 것 같다. 넘별로다. 지금까지 먹어본 김가네 김밥은 다 맛있었는데 여긴 팩트로 별로다. [3줄평] 1. 밥이 차갑고 야채, 맛살 등 재료부터 약간 상한듯한 맛이 난다. 그리고 단무지는 항상 안넣어준다. 4,800원이나 하는데; 2. 맛이 없다. 참치김밥인데 참치맛도 잘안난다. 3. 편의점 김밥이 더 맛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 탭 퍼블릭, 교동전선생 -여의도역-

월요일날 퇴근 후 술을 마시고 왔다. 1차는 탭퍼블릭에서 먹었다. 팔찌를 차고 세계의 다양한 맥주가 있고 가서 원하는 맥주를 팔찌로 찍고 원하는 만큼 따라마시면 된다. 맥주와 리터양만큼 가격이 측정된다. 이런 맥주집은 처음가보는데 신기했다. [3줄평] 1. 메뉴로는 치킨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치킨 외에 가지, 고추 튀김 등이 함께 나온다. 2. 맥주가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뭘 먹을지 잘 몰랐다 ㅠ 나 같은 경우는 과일맥주류와 흑맥주를 먹었는데 다 괜찮았다. 근데 도수가 일반 맥주보다 높다고 느꼈다. 3. 분위기와 안주도 괜찮고 특히 원하는 맥주를 알아서 따라마시면 되서 맥주광들에게 추천한다! 2차로는 탭퍼블릭 바로 옆 건물에있는 교동전선생이라는 곳을 갔다. 다들 배불러서 전은 안먹고 화요와 청하와 함께 ..

술집(drink) 2021.12.14

[카페] 스위트컵 킁킁커피 -국회의사당역, KBS 본관 앞-

음식 세줄평은 오랜만(?)에 포스팅한다. 코로나로 인한 재택에 들어가게 되어 근무시작 전 아침에 집앞의 킁킁커피에 다녀왔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1,800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다. 보다시피 귀여운 캐릭터 컵은 덤! 커피외에도 콜라켄음료, 프로틴음료 같은 딴데서 보기힘든 음료들도 많이 팔고 직접 구운 빵이나 도넛도 팔아 한 번 사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3줄평] 1. 킁킁이컵이 귀엽다 2. 양이 많다. 3. 가격도 싸고 아메리카노 맛도 쓰지도않고 맹맹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1.12.09 (2)

[음식점] 고쿠텐 텐동집 -잠실새내점, 잠실종합운동장역-

오늘 잠실에서 텐동을 먹고왔다. 확실하진 않지만 텐동을 아마 이번에 처음 먹어본 것 같다. 가장 기본이자 베스트 메뉴인 고쿠텐동을 시켰다. [3줄평] 1. 튀김이 모두 바삭하고 맛있었다. 크기도 보다시피 매우 크다. 그리고 난 고추를 진짜 안먹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다. 2.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튀김을 모두 덜어내면 안에 온천계란과 간장밥이 있는데 비벼먹으면 된다. 맛은 별로안나는데 신기하게 계속 손이가고 먹게되는 신비한 맛이었다. 3. 체인점인 것 같은데 텐동을 좋아한다면 한번쯤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다글다글 닭강정, 스타벅스 -사당역-

대학교 친구와 사당역에 놀러가서 다글다글이라는 닭강정 집에 다녀왔다. 지도검색에 쳐보니 사당역쪾에만 있는 닭강정집인 것 같다. 까르보나라와 마늘강정 반반과 콜라 하나를 시켜먹었다. [3줄평] 1. 닭강정이 바삭하고 간도 딱 적절해서 맛있었다. 두가지 맛 모두 드셔보길 추천한다. 2. 제로콜라는 없다. 3. 떡은 추가를 해야한다고 하니 주의!! 식사 후 스타벅스에갔다. 사당역이 뭔가 와본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사당역 다른 출구쪽의 스타벅스를 가니깐 이전에 아는 형과 왔었다고 확실하게 기억났다. 심지어 저번에 갔던 스타벅스를 이번에 또 온거였다. https://threelines.tistory.com/95 [음식점] 당산오돌, 스타벅스 -사당역- 공모전 같이 하는 형과 사당역에서 만나고 왔다. 당산오돌 이..

[배달] 네네치킨 스노윙치킨 순살 -여의도점-

지친몸은 먹을걸로 풀어야지.. 돈도 들어온겸 퇴근 후 네네치킨 스노윙순살을 시켜먹었다. 평소 딱히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는 없고 번갈아가며 시키는데 네네치킨은 좀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다. 인생치킨이 아직까지 없다. 밖에선 먹을덴 아웃닭을 좋아했는데 주변에 없고.. [3줄평] 1. 스노윙 가루와 치킨 양이 많았다. 역시 절반가까이 남겼다. 배터지게 먹었다. 2. 네네볼은 배민 리뷰이벤트인데 맛있었다. 3. 콘셀은 내 스탈은 아니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배달(delivery) 2021.11.10

[음식점] 한솥도시락 -잠실종합운동장 사거리점-

퇴근 후 저녁으로 한솥도시락을 포장해왔다. 집에 가까이 있는데 처음 먹어봤다. 고기고기 도시락을 먹었고 가격은 4,200원으로 타도시락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다. 대전 푸르지오 오피스텔에서 자취할떄는 바로 밑에 한솥이 있어서 가끔 사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었다. [3줄평] 1. 도시락 한칸은 왜 비어있는건지 모르겠다. 2. 그냥 평범한 가성비 도시락이다. 3. 포장을 해오고 기울지도 않았는데 고기 소스가 포장밖으로 다 새어나와서 좀 그랬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restaurant) 2021.11.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