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2/12 35

일산 웨스턴돔 아웃닭 치킨 맛집 추천 후기

일산 라페스타 웨스턴돔 아웃닭 치킨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일산 웨스턴돔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간장순살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아웃닭은 소스도 4종류나있고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감튀로 배도 더 채울수있고요. 일산 웨스턴돔에서 치킨 맥주 맛집을 찾는다면 아웃닭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일산 주엽역 토박이 감자탕 맛집 추천 리뷰 후기

일산 주엽역 토박이 감자탕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주엽역 4번출구 서가원 뒤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가장 기본 메뉴인 뼈해장국을 먹었습니다. 우거지와 고기가 깔끔하게 들어있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김치도 매우 중요한데 적당히 시큼하고 괜찮았습니다. 일산 주엽역에서 뜨끈하고 든든한 뼈해장국 감자탕이 먹고싶다면 토박이 감자탕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포스팅입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할인이 되서 더 싸고 쉽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성인은 2만원대입니다. 여러 동물 물고기들이 있지만 가장 기억나는건 벨루가네요 졸귀에요. 마음이 평온해짐... 펭귄들도 멀뚱멀뚱 서있는데 귀엽.. 물개도 서커스도하는데 매우 똑똑하고 귀여웠습니다 ㅎㅎ 수달도 수영도 잘하고 수건으로 몸을 잘닦더라고요 :)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크기도 적당하고 다양한 물고기 동물들이 있어서 한 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볼거리가 많았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 2022.12.25

VERTEX 버텍스 미국식 덮밥 여의도점 리뷰 후기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버텍스 미국식 덮밥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미국식 닭고기 덮밥 밥 곱배기로 먹었습니다. 맛과 양 모두 평범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건강해지는 맛 같다고 느꼈네요.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에서 미국식 달곡기 덮밥을 먹고싶가면 버텍스 덮밥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또보겠지 떡볶이집 집 떡볶이 요리 추천 후기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음식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동기 누나에게 또보겠지 떡볶이집이라는 떡볶이 요리를 선물받아서 해먹어봤습니다. ㅎㅎ 칼로리가 다합하면 1000칼로리가 넘네요.. 치킨급.. 포장 안에 음식은 이렇게 떡볶이, 소스, 어묵 3가지가 있습니다 :) 요리방법은 떡과 어묵을 물에 좀 담궈서 해동해줍니다. 떡볶이는 말랑말랑해지게~~ 다음으로 어묵을 썰어줍니다. ㅎㅎ 그다음 요리해주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ㅎㅎ 전 삼양라면 사서 라볶이로 해먹었습니다! 오뎅도썰고 해동도하고 은근 해야할게 많은 떡볶이였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사먹는게 더편하고 싸고 나을지도..) 어묵이 특히 맛있었네요. 집에서 즉석 떡볶이를 요리해먹고싶다면 또보겠지 떡볶이을 사서 요리해먹어보길..

음식(food) 2022.12.25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여의도 국회의사당역점)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를 포장해왔습니다. 닭가슴살류 샐러드고 가격은 8,900원으로 기억합니다. 샐러드는 맛있었고 양도 충분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싼거같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돈 여유만 있다면 푸짐하고 맛있게 되어있어서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밥 맛집 추천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돈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밥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근처에 여의도 더샵아일랜드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일반 가장 기본적인 순대국밥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순대국밥도 푸짐하고 맛있지만 김치도 푸짐하게 많아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에서 뜨끈하고 든든한 순대국밥이 먹고싶다면 신의주찹쌀순대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노량진역 일성 수산방어 돔어 회 맛집 거부식당 상차림

노량진역 일성수산 거부식당 상차림 방어 돔어 회 맛집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위치는 노량진역 일성수산은 수산시장 1층 거북식당은(18호)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대학교 편입생 모임을 노량진역에서 하고왔습니다. 네이버예약으로 노량진역 일성수산이라는 횟집에 예약을 했습니다. 4명이라 방어+돔회 4인분을 시켰는데 12만원이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고가서 회는 미리 준비되어 있었고 2층에 거북식당은 웨이팅을 해야했습니다. 거북식당에 앉고서 냉장보관된 회를 갖고오는 프로세스입니다 :) 거부식당은 금요일 저녁시간대고 방어철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길었습니다. 밖에서 40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차림비는 인당 4..

여의도 돈까스 에비동 맛집 토모니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돈까스 에비동 맛집 토모니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근처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저번에는 돈까스를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에비동을 시켜먹어봤습니다. 가격은 만원이었습니다! 새우는 머리는 없었고 꼬리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토모니의 샐러드 소스는 좀 특이한데 옥수수 맛이 납니다 ㅎㅎ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에서 돈까스 에비동 덮밥 맛집을 찾는다면 토모니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쑝쑝돈까스 일산 후곡점 돈까스 맛집 추천 리뷰후기

고양시 일산 후곡마을 돈까스 돈가스 맛집 숑숑돈까스 배달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위치는 일산 후곡마을 후곡성당 사거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재택근무로 본가에서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슈프림 돈까스와 배달의 민족 리뷰참여 이벤트로 비싼 김치우동을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매우 잘되있었고 맛과 양 모두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두툼하고 소스도 맛있었습다. 김치우동은 맵기도 적절하고 건더기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후곡마을에서 돈까스 배달 포장 맛집을 찾는다면 숑숑돈까스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