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3/02 9

해물포차꼴통 3호점 노량진역 회 포차 술 맛집

해물꼴통포차 3호점 노량진역 회 포차 술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노량진역 3번출구쪽에 나와서 먹자골목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항상 별빛청하는 한잔 마셔줘야지 오랜만에 전적대 동기를 노량진역에서 보고왔다. 노량진역에 친구들을 부르면 맨날 여기를 간다!! 그만큼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와 맛 모두 좋다. 대신 좀만 늦게가도 웨이팅을 해야한다. 이날도 웨이팅,.. ㅠ 대표메뉴인 모듬회 대자와 매운탕을 시켜먹었는데 각각 25.000원 7.000원이다. 배불리먹었따 노량진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술한잔 하기 좋은 해물포차꼴통에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3.02.26

리춘시장 영등포점 백종원 중화요리포차 만만춘 고량주 맛집

리춘시장 영등포점 백종원 중화요리포차 맛집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영등포역 5번출구쪽에 나와서 먹자골목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회사 동기들과 리춘시장이라고 백종원 셰프님께서 하시는 중화요리 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용용선생을 가려했는데 너무 웨이팅이 길어서 대신 왔는데 잘온것같습니다 .ㅎㅎ 여기서만 파는 고량주인 만만춘과 볶음밥 유린기 등 다양한 안주를 시켜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영등포에서 고량주 중국요리 포차 맛집을 찾는다면 오말리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3.02.22

삼성 갤럭시 S23+ 그린 신상 스마트폰 구매 스펙/실물/리뷰/후기

갤럭시 S23+ 갤럭시 s23 플러스 삼성 스마트폰 그린색상 구매 스펙/실물/리뷰/후기 추천 포스팅입니다. 더 자세한 스펙비교는 다음 사이르를 참고하세요. https://review.cetizen.com/review.php?q_ac=spac_get&PrdString=7985%7C7993%7C8006%7C&keyword_p=&pno=8006&just_one=8006&just_one_name=SM-S918N&product_no=8006&pw=7&pm=1&m_no=256&p_title=Samsung+Galaxy+S23+Ultra&pname=SM-S918N&p_key=%B0%B6%B7%B0%BD%C3S23%BF%EF%C6%AE%B6%F3+&p_modelno=SM-S918N&p_model=8006&storage=..

오말리 (Omalley) 파주 롯데아울렛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집

오말리 (Omalley) 파주 롯데아울렛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엄마 누나와 함께 파주 롯데 아울렛에서 쇼핑 후 점심겸 저녁을 먹었습니다. ㅎㅎ 3인 세트를 시켰고 가격은 5만원정도 합니다. 양도 메뉴가 세개나 나올정도로 푸짐하게 나오고 음료도 두잔을 줍니다. (무한리필도 가능합니다!!) 돈까스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모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와도 또 올 것 같네요 :) 파주 롯데 아울렛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돈까스 레스토랑 맛집을 찾는다면 오말리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피자힙 일산 라페스타 피자 맛집 추천

일산 라페스타 피자힙 피자 맛집 추천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일산 라페스타 먹자골목 끝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고등학교 친구들과 피자힙이라는데서 피맥을 하고왔습니다. ㅎㅎ 음식점 이름답게(?) 힙한 분위기를 뿜뿜하고 있었습니다. 피자외에도 다양한 안주를 팔지만 저희는 피자만 두 판 시켜서 먹었습니다. 간편하게 조각나있어서 먹기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일산 라페스타에서 피자 맥주 맛집을 찾는다면 피자힙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에이프로 주가 분석 전망 (2023년 2월 9일 12,620원 매수) + 딥노이드 30%상승

에이프로 주가 분석 전망 (2023년 2월 9일 12,620원 매수) 포스팅입니다. 딥노이드도 추가로 간략하게 매입하고 포스팅합니다. 이번에 SKT, 한화솔루션을 단타로 매도하고 에어프로 주가를 일부 매수했습니다. 사업개요 & 배당금 A-PRO는 2차전지용 배터리 제조 장비를 세계에 공급하는 핵심업체입니다. 우리는 전력 변환과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자동차, e-Mobility 등 Battery 적용분야에 필요한 통합 Solution을 제공하는 공급자이며,또한 전력변환의 High-tech 기술, User-Friendly 설계, 생산 Know-how, 사후 관리를 통합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세계 최고의 회사입니다. 2차전지 제조업 및 국내최초 고온가압충방전기 개발기업이고, 전기차 및 2차전지 시장확대에 따..

금융/주식 2023.02.09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케이준맛 후기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케이준맛 후기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미트리에서 닭가슴살 종합세트맛을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 중 케이준 맛에 대한 후기입니다. ㅎㅎ 150g에 220칼로리고 단백질은 42g이 들어가 있어 단백질양과 영양성분이 괜찮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냉동이든 냉장이든 간단하게 돌려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케이준샐러드를 생각하면 안됩니다.. 솔직하게 맛있진 않고 달달한 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기본맛을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샐러드랑 같이 먹어서 괜찮았습니다 :) 그리고 스팀 슬라이스 버전이라 맛이 기본보다 좀 더 낫고 먹기 좋게 잘게 슬라이스 되어있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헬스하시는분이나 단백질 닭가슴살을 원하는 분들은 미트리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

음식(food) 2023.02.09

광씨네 전주콩나물국밥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콩나물국밥 맛집

광씨네 전주콩나물국밥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콩나물국밥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좀 걷다보면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가격은 8,000원이고 밥이 국에 말아진채로 같이나옵니다. 콩나물도 가득하고 국물맛도 간도 적절하고 맛있어서 콩나물국밥 매니아들은 잘 먹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반찬으로 깻잎무침, 오징어젓갈, 깎두기를 주는데 다 맛있습니다. 추가로 밥이 무료료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국회의사당역에서 콩나물국밥 맛집을 찾는다면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역전할머니맥주 노량진역 살얼음 맥주 맛집

노량진역 역전할머니맥주 역전할매 역전할맥 맥주 술집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좀 걷다보면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역전할머니맥주는 안주 가성비도 괜찮고 무엇보다 살얼음 맥주의 시원한 맛 때문에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시끄럽다는게 유일한 단점인거 같아요. 짜파구리, 김피탕, 한치를 시켜먹었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량진역에서 시원한 맥주와 가성비 좋은 안주를 먹고싶다면 역전할머니맥주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3.0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