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3/01/31 3

남산왕돈까스 여의도 IFC몰 푸드엠파이어 돈까스 맛집

남산왕돈까스 여의도 IFC몰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돈까스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여의도 ICF몰 점 지하에 푸드코트인 푸드엠파이어에 남산왕돈까스가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가격은 11,000원정도로 기억나는데 까르보나라랑 일반 돈까스 반반맛을 먹었습니다 ㅎㅎ 밥과 수프, 샐러드 등이 함께나옵니다. 돈까쓰가 바삭하고 소스도 잘 어울려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여의도 ICF몰에서 돈까스가 먹고싶다면 푸드엠파이어안의 남산왕돈까스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스고이 여의도 국회의사당 이자카야 점심 맛집

스고이 여의도 국회의사당 이자카야 점심 맛집 후기 리뷰 포스팅입니다. 위치 카카오맵에는 뜨지 않네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돈까스 카레라이스를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만원입니다. 카레와 돈까스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점심에는 점심 밥메뉴를 저녁에는 이자카야 술집으로 운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카레라이스 외에도 라멘이나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점심에 파니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리뷰/후기/추천/CGV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리뷰/후기/추천/CGV 포스팅입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2022년 12월 3일에 개봉한 일본의 영화다. 슬램덩크의 신 극장판이며 슬램 덩크의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감독과 각본을 맡았다. TV판 애니메이션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많은 팬들이 그토록 원했던 원작 최종 보스 산왕공고(산노)와의 인터하이 32강전을 영상화한 극장판으로[3], 큰 틀에선 원작과 같으면서도 세부적으론 다른 연출과 스토리텔링을 사용한 게 돋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원작 산왕전에선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던 송태섭(미야기 료타)의 비중이 거의 진 주인공급으로, 그의 과거사를 큰 뼈대 삼아 북산 멤버들의 과거까지 전부 회상으로 보여주는 연출을 추가했다. 반면 원작에서 팬들이 꼽는 몇몇 명장면, 명대사가 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