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3/01/05 3

노브랜드 야채 닭갈비 포장 전자레인지 요리 추천/리뷰

노브랜드 야채 닭갈비 포장 전자레인지 요리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가까운 노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노브랜드에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야채 닭갈비를 사왔습니다. 가격도 4,000원대로 착한 편입니다. ㅎㅎ 그리고 조리법도 전자레인지에 8분만 돌리면 끝이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칼로리나 그람단위로 뭐 적혀있는건 없었네요.. 햇반과 같이 먹었는데 햇반을 다먹고도 닭갈비가 좀 남아서 양은 충분했던거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과 양 모두 괜찮은 닭갈비를 노브랜드에서 한번 사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food) 2023.01.05

꼭끄닭 빠네치킨 강남 신논현 치킨 맥주 맛집 추천 리뷰

강남역 신논현역 꼭끄닭 빠네치킨 치킨 맥주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신논현역과 강남역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2차로 꼭끄닭이라는 치킨과 세계맥주를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시고 계산할 수 있는 치킨, 맥주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빠네치킨이라는 대표메뉴를 시켜먹었고 엄청 특색있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세계맥주도 원하는 만큼 따라마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강남역 신논현역에서 치킨 세계 맥주 맛집을 찾는다면 꼭끄닭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3.01.05

무월 강남 신논현 보쌈 막걸리 맛집

강남 신논현 보쌈 막걸리 맛집 무월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에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월요일날 대학교 편입생 신년회겸 무월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막걸리 맛집인 곳 같습니다. 안주는 보쌈, 새우전, 떡볶이, 낙지볶음(?)을 먹었습니다. 안주 다 맛있었습니다. 막걸리는 유자막걸리와 딸기바나나막걸리를 먹었는데 모두 독특하고 맛있었고 술보다는 음료수 같았습니다.ㅎㅎ 안주가 양이 좀 적고 비싼편이긴하지만 막걸리와 안주 모두 맛은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강남역 신논현역에서 특색 막걸리와 맛있는 안주를 찾는다면 무월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3.01.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