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2/12/25 3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포스팅입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할인이 되서 더 싸고 쉽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성인은 2만원대입니다. 여러 동물 물고기들이 있지만 가장 기억나는건 벨루가네요 졸귀에요. 마음이 평온해짐... 펭귄들도 멀뚱멀뚱 서있는데 귀엽.. 물개도 서커스도하는데 매우 똑똑하고 귀여웠습니다 ㅎㅎ 수달도 수영도 잘하고 수건으로 몸을 잘닦더라고요 :)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크기도 적당하고 다양한 물고기 동물들이 있어서 한 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볼거리가 많았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 2022.12.25

VERTEX 버텍스 미국식 덮밥 여의도점 리뷰 후기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버텍스 미국식 덮밥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음식사진 및 리뷰 미국식 닭고기 덮밥 밥 곱배기로 먹었습니다. 맛과 양 모두 평범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건강해지는 맛 같다고 느꼈네요.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에서 미국식 달곡기 덮밥을 먹고싶가면 버텍스 덮밥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또보겠지 떡볶이집 집 떡볶이 요리 추천 후기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음식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동기 누나에게 또보겠지 떡볶이집이라는 떡볶이 요리를 선물받아서 해먹어봤습니다. ㅎㅎ 칼로리가 다합하면 1000칼로리가 넘네요.. 치킨급.. 포장 안에 음식은 이렇게 떡볶이, 소스, 어묵 3가지가 있습니다 :) 요리방법은 떡과 어묵을 물에 좀 담궈서 해동해줍니다. 떡볶이는 말랑말랑해지게~~ 다음으로 어묵을 썰어줍니다. ㅎㅎ 그다음 요리해주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ㅎㅎ 전 삼양라면 사서 라볶이로 해먹었습니다! 오뎅도썰고 해동도하고 은근 해야할게 많은 떡볶이였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사먹는게 더편하고 싸고 나을지도..) 어묵이 특히 맛있었네요. 집에서 즉석 떡볶이를 요리해먹고싶다면 또보겠지 떡볶이을 사서 요리해먹어보길..

음식(food) 2022.12.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