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2/12/11 5

일산 후곡마을 카페 스타벅스 배달 가격/후기/리뷰

고양시 일산 후곡마을 카페 스타벅스 배달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위치는 일산 후곡마을 학원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유자민트를 주로 먹다가 오랜만에 커피랑 달달한게 끌려 자바칩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가족하고 같이 시켜 먹었고 스타벅스 배달은 처음 이용해봤네요. 배달비는 3,000원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2.12.11

연희동 와규 스끼야끼 맛집 유우

연희동 이자카야 와규 스끼야끼 샤브샤브 맛집 추천 유우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유우는 연희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처음에 이렇고 야채와 그 위에 고기가 얹어있고 가운데 국물로 투하해서 건져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 가격은 2인분에 66,000원으로 좀 비싸긴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자카야 처럼 프라이빗하게 자리가 구분되어 있고 양과 맛도 좋았습니다 :) 음식점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나 술먹기에도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연희동에서 이자카야 샤브샤브 스끼야끼 와규 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유우에 한번 가보길 꼭 추천드립니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drink) 2022.12.11

귀족 일산 후곡마을 족발 맛집 추천

고양시 일산 후곡마을 족발 맛집 추천 귀족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후곡마을 17단지, 일산교회 맞은편 쪽 1층에 위치해있었습니다. ㅎㅎ 찾는데는 지장이 없을 것 같네요. 친구와 현대김포아울렛 쇼핑 후 저녁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둘다 처음와본 곳이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반반족발로 숯불족발과 양념족발을 시켜먹었는데 양념족발은 맵찔이인 저에게 좀 매운편이었습니다.! 그래도 둘다 맛있었고 밑반찬도 다 맛있게먹었습니다!! 가격은 41,000원 이었습니다. ㅎㅎ 다만 아쉬운점은 알바 없이 두분이 운영을 하셔서 음식나오는 속도가 조금 느렸습니다...ㅠ 음식 나온뒤에 추가로 나와서 사진은 못찎었는데 찌개랑 보쌈김치(?)도 추가로 주셨습니다. ㅎㅎ 일산 후곡마을에서 족발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현대백화점 김포 아울렛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토존 기념사진

현대아울렛 현백 더현대 현대백화점 김포 아울렛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토존 기념사진관련 포스팅입니다!! 위치 현대백화점 김포아울렛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있었습니다. 추천 및 리뷰 현대백화점 김포아울렛 중앙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꼐 이벤트를 열고 있었습니다. 현대백화점 김포아울렛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기념사진 포토존 데이트하기에 좋을 것 같고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2022.12.11

삼성역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이벤트

현대백화점 현백 크리스마스 이벤트 무역센터점 삼성역 더현대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이벤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찍으러 오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위치 삼성역 근처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정문 앞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있었습니다. 추천 및 리뷰 이렇게 아기자기한 미니 트리들이 있었습니다. 좀 초라해서 그런지 여기서 사진을 찍는 사람은 없었네요... ㅠ 여기 현대백화점 정문 앞에 오두막이 포토존 이벤트를 하는 곳인데요. 안에 사진을 찍기 좋은 소품들과 배경이 있습니다. 저는 혼자온거라 들어가보진 않았네요. 줄은 아침시간대라 길진 않았습니다. (안연결수도) 돌아오는 길에는 점심식나대라 줄이 조금 있었고요 오두막 옆모습 입니다. 오두막 출구쪽에는 이렇게 대형트리가 하나..

일상 2022.1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