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food)

또보겠지 떡볶이집 집 떡볶이 요리 추천 후기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2. 25. 23:24
728x90
반응형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음식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음식사진 및 리뷰

또보겠지 떡볶이
제품설명

 

동기 누나에게 또보겠지 떡볶이집이라는 떡볶이 요리를 선물받아서 해먹어봤습니다. ㅎㅎ

칼로리가 다합하면 1000칼로리가 넘네요.. 치킨급..

 

 

재료

포장 안에 음식은 이렇게 떡볶이, 소스, 어묵 3가지가 있습니다 :)

 

 

요리방법은 떡과 어묵을 물에 좀 담궈서 해동해줍니다. 

떡볶이는 말랑말랑해지게~~

다음으로 어묵을 썰어줍니다. ㅎㅎ

 

그다음 요리해주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ㅎㅎ

 전 삼양라면 사서 라볶이로 해먹었습니다!

 

오뎅도썰고 해동도하고 은근 해야할게 많은 떡볶이였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사먹는게 더편하고 싸고 나을지도..)

어묵이 특히 맛있었네요.

 

 

 

집에서 즉석 떡볶이를 요리해먹고싶다면 또보겠지 떡볶이을 사서 요리해먹어보길 추천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