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일상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2. 25. 23:47
728x90
반응형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후기 포스팅입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할인이 되서 더 싸고 쉽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성인은 2만원대입니다.

 

 

여러 동물 물고기들이 있지만 가장 기억나는건 벨루가네요

졸귀에요.

마음이 평온해짐...

 

 

펭귄들도 멀뚱멀뚱 서있는데 귀엽..

 

 

물개도 서커스도하는데 매우 똑똑하고 귀여웠습니다 ㅎㅎ

 

수달도 수영도 잘하고 수건으로 몸을 잘닦더라고요 :)

 

 

잠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크기도 적당하고 다양한 물고기 동물들이 있어서 한 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볼거리가 많았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