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1/08 7

[배달]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 1.25L 콜라 -잠실 본동점-

BBQ 황금올리브치킨 쿠폰을 받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매우 감사하지만 다이어트해야하는데...) BBQ 는 초등학생때 이후로 ㄹㅇ 처음 먹어봤습니다. 세월 미쳤네요.. 가격은 쿠폰을 보니 21,000원 인데 배달비는 제가 따로 3000원을 추가로 내야했습니다. 총 24,000원인데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더 비싼거같습니다. [3줄평] 1. 후라이드에 소스나 소금도 없어 밋밋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체적으로 치킨이 다 짭짤했습니다. 2. 황금올리브유라 그런지 치킨은 건강에 해롭고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걸 알지만 뭔가 건강하고 깨끗한 치킨을 먹고 있다는 환상을 심어줬습니다. 3.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 같습니다. 그리고 기억은 나지 않지만 초딩떄 먹던 옛날 치킨 추억이 돋아나는 맛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

배달(delivery) 2021.08.26

[배달] 평화곱창 소곱창구이, 낙곱새 -잠실새내-

회사동기들과 자취방에서 평화곱창 낙곱새와 노란통닭을 시켜먹었습니다. [3줄평] 1. 낙곱새 두번쨰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치킨하고도 잘 어울렸습니다. 2. 노란통닭은 직접가서 먹는게 더 바삭하고 맛있는듯합니다. 소스도 가서먹을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흠 3.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배달(delivery) 2021.08.20

[카페] 이름 모를 커피집 -삼성역-

오늘은 오전 반차를 내고 신체검사와 국민은행 계좌를 만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남아서 회사 동기들과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삼성역 4번출구에서 현대백화점 회사 건물 뒤편에 이름 모를 커피집이 있는데 매번 한번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 지도검색에도 안뜹니다. ㅠㅠ 스타벅스 가는 골목의 이전 골목에 왼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특이한점은 카드 말고 현금 결재만 가능합니다! 주인분이 문열고계실때 저희가 도착해서 첫 손님이었고 이후로도 다른 손님들은 안왔습니다. 주인 아주머니분들께서 친절하십니다. 시원하라고 룸으로 안내해주시고 에어컨도 직빵으로 틀어주셨습니다. ㅎㅎ 이직기념으로 제가 샀습니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3500원으로 매우 저렴한편입니다 !! [3줄평]..

카페(cafe) 2021.08.13

[음식점] 모스버거 -잠실새내역점-

드디어 맨날 길가다가 보기만한 맛집같이 생긴 모스버거를 처음먹어봤습니다. !!! 모스 BBQ 치즈버거 세트를 먹었고 가격은 7,400원 입니다. 배달의민족 포장으로 리뷰이벤트 참여시 치즈스틱 2개도 추가로 주십니다. ㅎㅎ [3줄평] 1. 일반 프렌차이즈처럼 햄버거가 짜거나 단맛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고기가 되게 건강하고(?) 육질이 살아있는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 고기맛이아닌 소스로인한 신맛이나 단맛을 좋아하시는분한텐 호불호가 있을거 같았습니다. 2. 쥬스 자몽인지는 모르겠는데 맛있었습니다. 3. 치즈스틱은 언제나 존맛, 감튀는 평범했습니다. 소스가 케찹이 아니라 특이한걸 주는데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술집] 월야 이자카야, 포장마차 -수진역-

월요일 백화점 공휴일로 휴가라 서울에서 수진역에서 자취중인 대학교 동생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 8호선은 진짜 탈일이 없는데 타봤네요. (인생에서 처음 타본걸수도,,,?) 1차로 월야 이자카야에 갔는데 동생이 취업턱으로 사줬네염 ㄱㅇㄷ [3줄평] 1. 작은 이자카야 집이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십니다. 동생은 하이볼 전 맥주를 먹었는데 맥주는 그냥 맥주맛이었습니다. 생맥주를 안판다는게 좀 아쉬웠슴다 ㅠ 2. 밑반찬으로는 백김치 하나 나옵니다. 3. 안주는 둘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이 다른 사람 입맛에 조금 짤수도 있슴다. 오꼬노미야끼는 맛은 있는데 양이 좀 적은게 아쉽쓰.. 2차로는 근처 포장마차집에 갔는데 무슨 포장마차였는진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2차는 제가 샀음당 [3줄평] 1. 역시 맥주는 ..

술집(drink) 2021.08.09

[카페] 커피빈 -잠실 신천점, 잠실새내, 종합운동장역 카페-

점심에 커피빈에 다녀왔습니다. 회사가 있는 삼성역 근처 커피빈은 많이 가봤는데 잠실신천점은 처음 가봤습니다. 매일 갈때마다 사람이 꽉차있어서ㅠ 아이스 모카 레귤러 6,500원을 먹었습니다. [3줄평] 1. 당연하겠지만 진짜 아이스 모카맛이납니다. 맛있게먹었습니다. 2. 좌석은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때문에 엄청많진 않고 적당히 있습니다. 3. 잠깐 덥기도 하였는데 갑자기 또 추워지기도 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1.08.09

[배달] 쉐프의 생 안심탕수육 -송파점-

(지도에 송파점은 없는건지 안나옵니다..) 쉐프의 생 안심탕수육이라는데서 탕수육을 시켜먹었습니다 탕수육을 단일로 시킨건 태어나서 처음인데 김치 치즈 탕수육 먹어보는것도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1인분으로 14,900원이고 배달비는 별도입니다 !! 그리고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 참여시 이영자님 때문에 이전히 히트를 쳤던 소떡소떡을 주십니다. ㅇㅅㅇ [3줄평] 1. 김치 치즈 탕수육을 처음먹어봤는데 음.. 처음엔 그럭저럭 괜찮긴했는데 조금만 더 먹으니깐 너무 느끼하고 짜고 김치특유의 신맛까지 ... 하튼 강렬한 맛이 저랑은 잘 안맞았씀다. ㅠㅠ 저는 일반 찹쌀탕수육이 맞는거같아요 ㅎㅎ 여기 가게가 맛없다는게 아니라 제 입맛에 안맞는걸수도 있어요. 원래 친구들말론 김치 치즈 탕수육은 호불호가 심하다고 하더..

배달(delivery) 2021.0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