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술집] 월야 이자카야, 포장마차 -수진역-

막무가내EVERYTHING 2021. 8. 9. 23:40
728x90
반응형

 


월요일 백화점 공휴일로 휴가라 서울에서 수진역에서 자취중인 대학교 동생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
8호선은 진짜 탈일이 없는데 타봤네요. (인생에서 처음 타본걸수도,,,?)
1차로 월야 이자카야에 갔는데 동생이 취업턱으로 사줬네염 ㄱㅇㄷ

오꼬노미야끼
나가사키짬뽕


[3줄평]

1. 작은 이자카야 집이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십니다. 동생은 하이볼 전 맥주를 먹었는데 맥주는 그냥 맥주맛이었습니다. 생맥주를 안판다는게 좀 아쉬웠슴다 ㅠ

2. 밑반찬으로는 백김치 하나 나옵니다.

3. 안주는 둘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이 다른 사람 입맛에 조금 짤수도 있슴다. 오꼬노미야끼는 맛은 있는데 양이 좀 적은게 아쉽쓰..







 


2차로는 근처 포장마차집에 갔는데 무슨 포장마차였는진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2차는 제가 샀음당

[3줄평]

1. 역시 맥주는 병맥보다 생맥주가 진리 크.....

2. 닭똥집 가격은 13,500원이었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감튀나 닭똥집이 엄청 맛있단 아니고 그냥 평범했어요.

3. 코로나라 그런진 몰라도 사람이 저희 포함 두테이블 밖에 없었습니다.


이렇게 또 휴가 하루가 흘러갔네요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