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일본라면 맛집 코이라멘, 서울 3대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새내, 신천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1. 10. 11. 20:09
728x90
반응형




저번에 혜화동 돈가스 극장 가는길에 일본라면집을 보아서 다음에 가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중학교 친구가 저희 집에서 잔다고 갑자기 놀러왔습니다.



오리지날 라멘 (진하게)
치킨 가라아게 8pc
마제소바

사실 한국에서 일본 라면을 먹었을때 일본 오사카에서 먹던 라면집의 맛에 비해 아쉬운점이 많았는데 여기는 맛집 느낌이나서 기대가 컸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일본 라면집 맛과 진한 국물맛을 느끼고 싶어서 오리지날 라멘(8,500원)을 시켰습니다.
친구는 마제소바(9,500원)을 시켰습니다. 추가메뉴로는 치킨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
한국에서 먹어본 일본 라면집 중에 가장 맛있고 일본에서 먹은 라면과 비교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면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알고보니 체인점이라 근처에 있으신 일본라면 매니아 분들은 꼭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3줄평]

1. 오리지날 라멘의 면과 국물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하게 옵션을 추가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국물이 진하고 걸쭉하여
제가 상상하는 그 일본 라면 맛집이었습니다.

2. 치킨 가라아케는 말 그대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습니다. 왠만한 이자카야 술집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었다고 생각합니다.

3. 친구는 마제소바라는 음식을 먹었는데 왜 시켰나 했더니 오기전에 블로그에서 이게 가장 맛있고 유명하다해서 시켰다고 합니다. 친구도 맛있게 먹었다하고 저도 한입먹어봤는데 특별하기도 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라면 식사 후 친구가 라면집 가는 길에 본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빵을 사먹고 싶다하여 제과점에 왔습니다.
저희 가족이나 친구들 몇명은 이 제과점을 알고 있던데 서울 3대 빵집이라고 합니다 ㅎㅎ
제 자취방 바로 앞에 있고 빵을 좋아는 하지만 두세번 정도 밖에 사먹어보지 않았습니다.


[3줄평]

1. 서울 3대 빵집답게 다 평균이상의 맛은 보증합니다. (예전에 먹은 것들 기준) 빵덕후들은 꼭 와보길 추천합니다!!

2. 저는 안에 콘치즈 샐러드(?)가 들은 빵을 먹었는데 처음 먹어보는 독특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친구는 크림바게트 빵을 먹었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