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더현대 서울 탕미엔, 카페레이어드, 이탈리(eataly) -여의도-

막무가내EVERYTHING 2021. 10. 26. 20:34
728x90
반응형




전직장 동기도 이직하여 여의도에서 근무하고 있어 퇴근 후 더현대에 갔다왔습니다. ㅎㅎ
더현대 서울은 처음와봤는데 되게 잘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엔 사람이 되게 많다고 들었는데 평일 저녁에 가니깐 사람이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친구랑 원래 더현대 지하 1층에서 무슨 홍콩 음식점이랑 정육면체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을려했는데 제가 야근을 하는 바람에 늦게가서 7시 10~20분정도인데 둘 다 추가주문을 받지 않았습니다 ㅠ
그래서 탕미엔이라는 곳에서 탄탄면을 먹었습니다. 탄탄면은 처음먹어봤습니다.


[3줄평]

1. 탄탄면을 처음먹어봤는데 흠.. 솔직히 제 스탈은 아니었습니다. 일반적인 틈새라면이나 일본라멘이 더 잘맞습니다 ㅠ

2. 양은 적당했습니다.

3.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더현대에 와서 친구가 추천한 카페레이어드란 곳에서 어니언 크림 치즈 스콘을 먹었습니다.

[3줄평]

1. 처음 먹는 맛이어서 신선했습니다.

2.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습니다.

3. 어니언 크림도 맛있게 먹었는데 초코올라가있는 것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윗층에 있는 이탈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밑에 층은 일찍 닫았는데 여긴 9시 50분까지 열려서 수다떨다 갔습니다.

[3줄평]

1. 처음엔 커피마시러 왔다가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2. 확실히 꼭대기층이기도하고 주변이 공원으로 되있어서 경치(?)도 좋았었습니다.

3. 다음엔 커피도 먹어보고싶네요.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