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화포식당 고기 맛집 -일산 탄현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2. 7. 7. 23:36
728x90
반응형

 

 

 

일산 탄현에 있는 화포식당에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

 

 

반찬도 매우 잘나오고 소스도 개인당 하나씩 준다.
백김치랑 밑에 있는거는 마늘쫑을 4분의1로 조각내어 더 식감을 살린거라고한다.
반찬은 모두 맛있었다~~



오겹살과 삼겹살을 먹었는데 난 오겹살이 훨씬 더 맛있었다.

가면 오겹살을 먼저 시켜먹어보는걸 추천한다 !!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이다 

 

 

이 국물은 화포식당 탄현점만 준다고 한다 ㅎㅎ
조미료 없이 야채와 채소로 우려낸 국물인데 오뎅국맛이 나는게 신기....

 

 

비빔냉면도 시켜먹었는데 존맛이었따 ㅎㅎ

 

 

일산 탄현에 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꼭 화포식당을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