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한국수 강릉 장칼국수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점 막국수 맛집

막무가내EVERYTHING 2023. 5. 28. 21:08
728x90
반응형

 

 

 

 

 

 

 

 

 

 

서울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한국수 강릉장칼국수 막국수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국회의사당역 5번출구에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강릉 장칼국수가 메인인 집인데 여름 별미메뉴로 물막국수를 먹어봤다 .ㅎㅎ

막국수 먹은지 5년이 넘은거같은데 정말 오랜만이었다.

고기만두도 서브메뉴로 추가해 먹었다.

만두랑 막국수 모두 맛있었고 막국수는 10,000원 만두는 8조각에 6.000원이었다.

 

칼국수도 맛있고 막국수랑 만두도 맛있게 먹었다.

국회의사당역 여의도에서 막국수 장칼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한국수의 강릉장칼국수집에 한 번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