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카페(cafe)

[카페] 공차 판교역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0. 7. 21. 01:56
728x90
반응형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차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공차에서 공부해보는건 첨이었네요..

 

 

저는 공차가면 거의 90%로 쿠앤크 스무디에 펄추가해서먹는데 오늘도 마찬가지였씀다.

5000원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양도 꽤 많아서 짱이라는..

 

 

 

 

1. 쿠앤크 스무디 + 펄은 역시 맛있습니다.

 

2. 사람도 적고 공부하기에 불편하지도 않았습니다. (제가 간 공차는 공부하기 애매한 크기거나 자리가 좀 그런데가 많았거든여)

 

3. 역시 코딩은 카페에서하는게 진리;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