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일산우동포장마차 (일산 후곡마을 포차)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2. 3. 13:28
728x90
반응형

 

 

고딩친구와 일산 후곡마을 후곡성당 근처에 있는 일산우동포장마차 (일산 후곡마을 포차)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한국 vs 포루투갈 조별예선 3차전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TV도 있는 집 근처 술집이라 갔습니다. ㅎㅎ

초등학교때부터 있었는데 아직까지 있네요.

 

 

3인 기준 메뉴 2개 이상을 시키면 우동을 무한 서비스 주는 특징이 있는 포차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꼼장어를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이 날은 배불러서 가장 저렴한 닭똥집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가격 치고 양이 많거나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애초에 밥을 먹으러 온곳은 아니기 떄문에 만족....ㅎㅎ

우동 무한리필 노릴 만큼 먹으면 메리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축구는 대한민국이 이겼고 넘 재밌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