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천사 곱창 -> 빽다방 -잠실새내, 신천-

막무가내EVERYTHING 2021. 6. 30. 22:54
728x90
반응형

 

 

 

퇴근 후 동기 형들과 천사곱창 신천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3줄평]

 

1. 모듬곱창을 시켜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떡은 무한리필이 되는데 떡도 진짜 쫄깃해서 맛있었네요.

 

2. 곱창을 먹은 후 볶음밥 2인분을 먹었는데 볶음밥도 존맛 ㅎㅅㅎ

 

3. 밑반찬으로 곱창이 들어있는 찌게랑 간?, 육회를 주는데 굳굳이었네염

 

[P.S]

여기서 먹은 저와 동기들 모두 장염(설사), 고열, 어지러움, 구토,  근육통 등에 걸렸습니다.. ㅠ 첨에 3명이 다 그런 현상이 있어 곱창집이나 셋이서 먹다가 코로나가 걸렸나 했는데 보건소에갔는데 다행히 음성이 떴네요. 아마 장염 아니면 식중독이었을 것 같습니다. 곱창을 덜익혀먹었는지 원인될만한 곳이 여기밖에 없었네요. 전 이틀간 죽다살아났습니다.

 

 

후식으론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