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오목집 여의도점 족발 맛집

막무가내EVERYTHING 2022. 7. 4. 20:08
728x90
반응형

 

 

 

오목집 여의도점에 다녀왔다.

처음가봤는데 장소도 넓은 편이고 사람도 많았다.

확실히 코로나가 풀리긴 했나보다 ㅎㅎ

 

일반족발과 매운족발 반반을 시켰는데 모두 야들야들 하고 맛있었다.

양은 많은 편은 아니었다.ㅎㅎ

그래도 맛은 있으니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