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남다른 감자탕 -삼성역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1. 2. 27. 13:25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회사에서 A/B조 재택근무를 하고있다.

오늘 B조 동기들 두명과 금요일인데 가볍게 저녁먹으면서 반주를 하자고 남다른 감자탕이라는 음식점에 갔다.

 

하지만 반주로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ㅋ

 

 

 

 

큰 형님의 술 리더쉽 컨트롤로 2시간만에 소주 5병과 맥주 2병에 음식을 다 해치웠다...

 

감자탕과 볶음밥 모두 푸짐하고 맛있었고 회사 동기들과 친목도 쌓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어 좋았다.

 

짧은시간에 주량보다 많이먹어서 취하게 되었는데 자취방이 가까워서 다행이었다.

 

다음주 금욜에 못온 동기도 껴서 더 좋은 곳에서 제대로 달리기로했는데 기대가(걱정?) 된다. 

 

 

 

 

[음식세줄평]

1. 고기가 살도 많고 푸짐하다. 

2. 직원분들 친절하시다.

3. 좋은 감자탕 집이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