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안테이쿠 연남점 이자카야 애니덕후테마 술집

막무가내EVERYTHING 2023. 7. 16. 23:59
728x90
반응형

 

 

 

 

 

 

 

 

서울 연남 안테이쿠 이자카야 덕후술집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

신논현역 6번 출구쪽에 있다.

 

 


 

음식사진 및 리뷰

회사 동기들과 안테이쿠 연남점에 다녀왔다!
애니 덕후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가진 애니요소들로 꾸며진 테마 이자카야 술집이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스즈메의문단속에 나오는 의자와 다이진(?, 한마리는 이름 까먹음) 함께 메뉴판이 올려져 있다. ㅎㅎ

슈퍼마리오, 원피스 루피, 지우가 쓰는 모자들과 여러 애니 포스터도 볼 수 있다.

좌석은 여러개가 있는데 커텐으로 살짝 가려진 룸에 앉았다!

룸마다 있는 피규어와 포스터 인형이 다 다르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는 마이히어로아카데미와 짱구인형 그리고 내가 근래 재밌게봤던 도쿄리벤저스 피규어들이 있었다ㅎㅎ

 

 

안주는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국물요리인 나베와(면사리추가) 짱구찹살떡(?), 그리고 파스타를 시켜먹었다. ㅎㅎ

안주도 처음보는 이름들이 많아서 기억이 잘나지 않는다. (그만큼 새로운 요리가 많아서 특별한거같다)

나베가 특히 맛있었고 모든 안주가 다 맛있고 가격도 타이자카야에 비해 저렴한편이었다.

그리고 친구의친구가 직원으로 있다고해서 추천받고 간거라 서비스도 받을 수 있었다.

고구마튀김과 바닐라푸딩을 서비스로 받았는데 처음먹는 맛이었고 중독성있는 맛이었다.

 

술은 하이볼과 츄하이를 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다.

술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무알콜 술도 많다는 점이 큰 장점인거 같다!

요즘 술은 소주이런건 진짜 별로고 하이볼 종류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그다음이 맥주..

하이볼도 처음 보는 종류를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서 다른 하이볼도 더 시켜먹었다.

 

하이볼 6잔에 안주를 3개를 시켰는데도 가격이 7만원대정도 나온거면 매력적인 가격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새로운 안주와 새로운 분위기, 애니를 좋아하는 덕후들이라면 연남에 위치한 안테이쿠 이자카야에 한 번 와보길 추천한다!!! 

참고로 안테이쿠는 도쿄구울 애니에 나오는 바 이름이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