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문화(Culture)/영화

아바타2 물의길 영화 리뷰/후기/추천/CGV (스포X, 여의도 CGV)

막무가내EVERYTHING 2023. 1. 1. 01:00
728x90
반응형

 

 

 

 

여의도 CGV 아바타2 물의길 영화 리뷰/후기/추천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영화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장소

 

목요일 심야로 CGV 여의도점에서 아바타2 물의길을 2D로 보고 왔습니다. ㅎㅎ

여의도 CGV 일반 티켓을 끊어서 봤는데 여의도 CGV는 좌석이 쇼파 + 넓직하게 되어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

 

영화 소개 

 

아바타 물의길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개봉한 미국의 SF 영화이다. 2009년 공개된 《아바타》의 속편으로, 유럽과 일본 등 동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전 세계 40여개 국에서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전작과 마찬가지로 제임스 카메론이 감독을 맡았다
 
 

영화 상영 후기

 

예매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상영시간이 3시간정도 되서 깁니다..

어렸을때 반지의제왕 3편 왕의 귀환 이후로 영화관에서 진짜 상영시간 길다 느낀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ㅎㅎㅎ

재미는 평균정도 되는거 같고 그래픽이 진짜 감탄밖에 안나왔습니다...

(2D가 아닌 3D, 4D로 봤어야하는데ㅠ,.. 꼭 돈 더내서라도 3D 이상으로 보길 추천드립니다!!)

 

영화관에서 돈내고 봐도 충분히 후회하지않을 영화는 분명한 것 같고 한 번 꼭 보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스포아닌 스포로는 아바타3도 나올거같이 끝나서 기대가 되네요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문화(Culture)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리뷰/후기/추천/CGV  (0) 202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