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술집] 가자맥주창고 (세계맥주전문점) -잠실새내-

막무가내EVERYTHING 2021. 6. 2. 22:29
728x90
반응형

 

 

 

회사 동기형들과 근무를 마친 후 1차로 저번에 갔던 족발 무한리필점을 갔다.

https://threelines.tistory.com/93

 

[음식점] 이공 족발 -잠실새내 본점-

이공 족발을 가봤다. 족발 무한리필집이다. 가격은 비빔국수 추가하면 1000원 더비싸고 아니면 14,900원(?) 이었던거 같다. 비빔국수를 추가하고 반주를 했다. [3줄평] 1. 처음엔 족발하고 밑반찬을

threelines.tistory.com

 

 

 

 

2차로는 가자맥주창고라는 세계맥주 전문점을 갔다.

사람이 10시 끝날떄까지 우리뿐이었따.
네덜란드에서 하이네켄 박물관 갔다온 뒤로 난 하이네켄빠가 되었다. 그래서 역시 첫 맥주는 하이네켄..!
밀키스 맛이나는데 맛있었다.
파란맥주인데 맛이 ㄱㅊ아서 찍어났다.
팝콘 3000원 혜자 :)

냉장고에서 병맥주와 3000원 팝콘 안주와 함께 먹었다.

 

[3줄평]

 

1. 오후 8시쯤 왔는데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 조용했지만 재밌게 떠들며 놀았다. 회사의 유일한 낙..

 

2.  네덜란드 하이네켄 박물관 갔다 온 뒤로는 나한텐 하이네켄 맥주가 진리다.

 

3. 다른 맛 맥주도 사서 나눠먹었는데 맛있었다. 팝콘도 혜자고 ㅇㅇ 조용하면서 병맥주 또는 세계맥주를 즐기고싶어하는사람은 오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다트게임도있다! 

 

수요일이라 낼 출근이라니 하... 쉐엣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