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서여의도 고반식당 항정살 맛집 추천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1. 27. 16:19
728x90
반응형

 

 

전직장 동기들과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있는 항정살 고기 맛집 고반식당 서여의도점에 다녀왔다. ㅎㅎ

 

나는 처음가봤는데 가봤던 형이 항정살이 맛있다고해서 항정살을 시켜먹었다.

근데 고기 생긴게 내가 알던 항정살과 다르게 얇게 펴져있어서 좀 특이했다.

고반식당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고 소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맛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잠점인 것 같았다.

 

서여의도 국회의사당역 근처에서 삼겹살, 항정살 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고반식당을 꼭 가보길 추천한다!!!

회식장소로도 정말 좋을거같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