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배달(delivery)

[배달] 스시애 -잠실-

막무가내EVERYTHING 2021. 7. 9. 19:36
728x90
반응형

 

 

 

요즘 배달을 엄청시켜먹네요;; 완전 집돌이되었씀다.

스시애에서 초밥을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스시애는 제가 알기로 체인점으로압니다.

가격은 13,000원(12pc) + 2,000원(배달비) 입니다!

왼쪽 위에 갈릭새우 초밥은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주십니다 .ㅎㅎ 리뷰이벤트치고 넘 혜자 ㅇㅈ

 

 

 

 

[3줄평]

 

1.가격도 적당(?)하고 혼자먹기에 충분히 배불렀습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딱 초밥과 밑반찬(락교, 베니쇼가) 간장 딱 좋습니다. 몰랐는데 생강을 사진처럼 매실초에 절여서 만든 분홍색 생강을 베니쇼가라고 한답니다!

 

2. 초밥은 모두 맛은 있었는데 너무 고급진 맛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3. 초밥이 먹고 싶을때 또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자취방하고 가깝네요. 테이크아웃해가야겠어요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