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국회의사당 글레드 호텔 그리츠 뷔페

막무가내EVERYTHING 2023. 7. 23. 23:52
728x90
반응형

 

 

 

서울 국회의사당 여의도에 위치한 글레드 호텔 안에 그리츠 뷔페 맛집 추천 리뷰 후기 포스팅입니다.

 

막무가내 EVERYHTING 리뷰 추천 후기 포스팅

 


 

 

위치

국회의사당역 3, 4번 출구에 글레드 호텔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사진 및 리뷰

글레드 호텔 뷔페에서 저녁모임을 하고왔다.

들어가는 입구이다. ㅎㅎ

뷔페가격은 7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한다..

생맥주는 8.000원인데 무한리필로 하면 12,000원이었다!

 

뷔페 내부사진은 이렇게 되어있고

앞에 보이는 음식라인이 2개 정도 있다고 생각하면된다.

뷔페 음식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

양식과 일식순서대로 담아왔다. ㅎㅎ

맛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일식에서 가운데 물회는 좀 별로였다..

세 그릇 정도 먹은거같은데 많아야 2~3만원어치 먹은거같다. 

소식가에게 뷔페는 넘 손해다 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고 음식맛도 괜찮았다.

그리고 서울치고 가격은 7만원이면 평균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뷔페 종류가 엄청 다양하진 않다.

국회의사당 여의도에서 뷔페 맛집을 찾는다면 글레드 호텔 그리츠에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