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2/01/24 3

[음식점] 코이라멘 일본라멘 맛집 -잠실새내, 신천-

오늘 내 2의 고향 잠실종합운동장역, 잠실새내에 간김에 오랜만에 코이라멘 일본라멘 맛집에 다녀왔다. 오리자날 라멘을 시켜먹었는데 처음으로 진하게 옵션을 추가 안해서 먹어봤다. 근데 맛이 확 차이가 났다. 진하게하는게 훨씬 맛있다.. 꼭 진하게로 드시길 바란다. [3줄평] 1. 진하게 옵션 꼭 해서 드세요!! 1,000원 추가로 내야하지만 훨씬 맛있습니다. 2. 공간은 좁은데 사람이 꽉찬적은 아직 못봤다. 완전 저녁 피크시간대에 안가서 그런걸수도 3. 평균이상의 맛은 보장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오발탄 양대창 맛집 -충무로-

일요일에 친구와 밥을 먹으러 충무로역에 다녀왔다. 국회의사당역에서 충무로역 가는데 두 번 갈아타야하는데 좀 길을 해맸다.. ㅠ 카카오지하철은 지하철을 놓치게끔 안내해줘서 개빡... 존나 뛰어가야 겨우 갈아탈 수 있을듯.. 오발탄이라는 양대창 맛집에 다녀왔다. 갈비와 양대창 등이 함께 묶여있는 패밀리 세트(?)와 진로 소주를 시켜먹었다. 진로 3병과 패밀리세트 합해서 154,000원이나 나왔다. 비싼데 친구가 사줘서 맛있게 먹었다. 떙쓰떙쓰~ [3줄평] 1. 가격이 비싼만큼 고기는 구워주시고 맛도 있었다. 양은 딱 적당했다. 2. 양대창 1인분은 28,000원 정도로 기억난다! 갈비보다 양대창이 훨씬 맛있다. 3.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다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공간이 되게 넓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은 적..

[카페] 투썸플레이스 오렌지 자몽 주스 -충무로역-

충무로역 2번출구에 나오면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다. 약속시간에 앞서 카페에서 여가나 즐기려고 혼자 먼저 가서 노트북이나 했다. 투썸 최애 음료 중 하나인 오렌지 자몽 주스를 시켜먹었는데 맛이 좀 싱거웠다... 가격은 6,000원! [3줄평] 1. 주스가 맛이 살짝 아쉬웠다. 2. 2층까지 있고 투썸플레이스답게 공부하기도 좋은 인테리어였다. 3. 콘센트 있는 좌석이 많아 좋은 것 같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2.0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