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1/12 4

[음식점] 파리베게뜨 -국회의사당역, KBS여의도점-

파리바게뜨 쿠폰을 받아서 퇴근 후 빵을 사왔다. 오랜만의 파리바게뜨 방문이었다. 엄마가 어렸을때 사다주면 배불리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후레쉬번과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를 사왔다. 가격은 총 9.500원정도 했다! [3줄평] 1. 후레쉬번은 맛있고 배부르지만 다 먹긴 좀 목이 막힌다. ㅎㅎ 2. 샌드위치 먹기도 편하게 되어 있고 맛있게 먹었다. 3. 파리바게뜨 매장 크기가 꽤 크고 좌석도 잘 되어있는 것 같았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김가네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KBS 본관점-

퇴근 후 김가네에서 참치김밥을 사왔다. 옛날부터 자취하면서 김밥이 가격도 적당하고 먹기도 편하고 몸에도 해롭진 않아서 자주 먹는다. 이전에도 이 지점에서 참치김밥을 먹은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호기심에 한번 더 먹어봤는데 이제 다신 안먹을 것 같다. 넘별로다. 지금까지 먹어본 김가네 김밥은 다 맛있었는데 여긴 팩트로 별로다. [3줄평] 1. 밥이 차갑고 야채, 맛살 등 재료부터 약간 상한듯한 맛이 난다. 그리고 단무지는 항상 안넣어준다. 4,800원이나 하는데; 2. 맛이 없다. 참치김밥인데 참치맛도 잘안난다. 3. 편의점 김밥이 더 맛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술집] 탭 퍼블릭, 교동전선생 -여의도역-

월요일날 퇴근 후 술을 마시고 왔다. 1차는 탭퍼블릭에서 먹었다. 팔찌를 차고 세계의 다양한 맥주가 있고 가서 원하는 맥주를 팔찌로 찍고 원하는 만큼 따라마시면 된다. 맥주와 리터양만큼 가격이 측정된다. 이런 맥주집은 처음가보는데 신기했다. [3줄평] 1. 메뉴로는 치킨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치킨 외에 가지, 고추 튀김 등이 함께 나온다. 2. 맥주가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뭘 먹을지 잘 몰랐다 ㅠ 나 같은 경우는 과일맥주류와 흑맥주를 먹었는데 다 괜찮았다. 근데 도수가 일반 맥주보다 높다고 느꼈다. 3. 분위기와 안주도 괜찮고 특히 원하는 맥주를 알아서 따라마시면 되서 맥주광들에게 추천한다! 2차로는 탭퍼블릭 바로 옆 건물에있는 교동전선생이라는 곳을 갔다. 다들 배불러서 전은 안먹고 화요와 청하와 함께 ..

술집(drink) 2021.12.14

[카페] 스위트컵 킁킁커피 -국회의사당역, KBS 본관 앞-

음식 세줄평은 오랜만(?)에 포스팅한다. 코로나로 인한 재택에 들어가게 되어 근무시작 전 아침에 집앞의 킁킁커피에 다녀왔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1,800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다. 보다시피 귀여운 캐릭터 컵은 덤! 커피외에도 콜라켄음료, 프로틴음료 같은 딴데서 보기힘든 음료들도 많이 팔고 직접 구운 빵이나 도넛도 팔아 한 번 사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3줄평] 1. 킁킁이컵이 귀엽다 2. 양이 많다. 3. 가격도 싸고 아메리카노 맛도 쓰지도않고 맹맹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cafe) 2021.12.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