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반응형

2021/11 7

[음식점] 고쿠텐 텐동집 -잠실새내점, 잠실종합운동장역-

오늘 잠실에서 텐동을 먹고왔다. 확실하진 않지만 텐동을 아마 이번에 처음 먹어본 것 같다. 가장 기본이자 베스트 메뉴인 고쿠텐동을 시켰다. [3줄평] 1. 튀김이 모두 바삭하고 맛있었다. 크기도 보다시피 매우 크다. 그리고 난 고추를 진짜 안먹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다. 2.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튀김을 모두 덜어내면 안에 온천계란과 간장밥이 있는데 비벼먹으면 된다. 맛은 별로안나는데 신기하게 계속 손이가고 먹게되는 신비한 맛이었다. 3. 체인점인 것 같은데 텐동을 좋아한다면 한번쯤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다글다글 닭강정, 스타벅스 -사당역-

대학교 친구와 사당역에 놀러가서 다글다글이라는 닭강정 집에 다녀왔다. 지도검색에 쳐보니 사당역쪾에만 있는 닭강정집인 것 같다. 까르보나라와 마늘강정 반반과 콜라 하나를 시켜먹었다. [3줄평] 1. 닭강정이 바삭하고 간도 딱 적절해서 맛있었다. 두가지 맛 모두 드셔보길 추천한다. 2. 제로콜라는 없다. 3. 떡은 추가를 해야한다고 하니 주의!! 식사 후 스타벅스에갔다. 사당역이 뭔가 와본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사당역 다른 출구쪽의 스타벅스를 가니깐 이전에 아는 형과 왔었다고 확실하게 기억났다. 심지어 저번에 갔던 스타벅스를 이번에 또 온거였다. https://threelines.tistory.com/95 [음식점] 당산오돌, 스타벅스 -사당역- 공모전 같이 하는 형과 사당역에서 만나고 왔다. 당산오돌 이..

[배달] 네네치킨 스노윙치킨 순살 -여의도점-

지친몸은 먹을걸로 풀어야지.. 돈도 들어온겸 퇴근 후 네네치킨 스노윙순살을 시켜먹었다. 평소 딱히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는 없고 번갈아가며 시키는데 네네치킨은 좀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다. 인생치킨이 아직까지 없다. 밖에선 먹을덴 아웃닭을 좋아했는데 주변에 없고.. [3줄평] 1. 스노윙 가루와 치킨 양이 많았다. 역시 절반가까이 남겼다. 배터지게 먹었다. 2. 네네볼은 배민 리뷰이벤트인데 맛있었다. 3. 콘셀은 내 스탈은 아니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배달(delivery) 2021.11.10

[음식점] 한솥도시락 -잠실종합운동장 사거리점-

퇴근 후 저녁으로 한솥도시락을 포장해왔다. 집에 가까이 있는데 처음 먹어봤다. 고기고기 도시락을 먹었고 가격은 4,200원으로 타도시락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다. 대전 푸르지오 오피스텔에서 자취할떄는 바로 밑에 한솥이 있어서 가끔 사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었다. [3줄평] 1. 도시락 한칸은 왜 비어있는건지 모르겠다. 2. 그냥 평범한 가성비 도시락이다. 3. 포장을 해오고 기울지도 않았는데 고기 소스가 포장밖으로 다 새어나와서 좀 그랬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점] 족발의장인 족장 여의도본점 -샛강역, 여의도-

월요일에 전직장 동기들과 샛강역에 있는 족장이라는 족발집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샛강역에 PanPan(팬팬)이라는 피자집을 가려고 왔는데 휴무라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근처에 있는 족발집에 가자고했는데 완전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저의 음식점 찍기는 100% 성공률을 보입니다. 헿) 족보세트와 해물김치전 테라 2병해서 총 7,5000원이 나왔고 남자 4명이서 모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1. 족발, 보쌈 심지어 김치해물부침개까지 다 존맛이었습니다. 처음보는 족발집인데 본점이라 다르다 이건가? 2. 족발 보쌈에는 김치도 매우 중요한데 김치도 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3. 사장님이 제가 블로거인걸 아셔서 서비스로 고기를 더 주셨다고 하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전직장 동기들과 다같이 봐서 좋..

[음식점] 낙지한마리수제비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회사 동기들과 점심으로 낙지한마리수제비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일산에도 있는데 진짜 오랜만에 먹었네요. (지금은 없어졌을수도 있습니다 ㅎㅎ) 가격은 8,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1. 일산에서 먹었을때와 다르게 개인당 한접시로 나옵니다. 이게 더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ㅎㅎ 2. 국물이 되게 시원하고 수제비랑 낙지 또한 맛있었습니다. 3. 보리비빔밥도 에피타이저(?)로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