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오발탄 양대창 맛집 -충무로-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 24. 23:01
728x90
반응형

 

 

일요일에 친구와 밥을 먹으러 충무로역에 다녀왔다.

국회의사당역에서 충무로역 가는데 두 번 갈아타야하는데 좀 길을 해맸다.. ㅠ

카카오지하철은 지하철을 놓치게끔 안내해줘서 개빡... 존나 뛰어가야 겨우 갈아탈 수 있을듯.. 

 

 

오발탄이라는 양대창 맛집에 다녀왔다.

 

갈비와 양대창 등이 함께 묶여있는 패밀리 세트(?)와 진로 소주를 시켜먹었다.

진로 3병과 패밀리세트 합해서 154,000원이나 나왔다.

비싼데 친구가 사줘서 맛있게 먹었다. 떙쓰떙쓰~

 

 

 

 

 

[3줄평]

 

1. 가격이 비싼만큼 고기는 구워주시고 맛도 있었다. 양은 딱 적당했다.

 

2. 양대창 1인분은 28,000원 정도로 기억난다! 갈비보다 양대창이 훨씬 맛있다.

 

3.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다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공간이 되게 넓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은 적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