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후루룩 메밀, 돈까스 전문점 -국회의사당, 여의도-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 14. 21:00
728x90
반응형

 

 

 

국회의사당 KBS 본점 앞 쪽 지하 1층에 있는 후루룩이라는 메밀, 돈까스 전문점에서 점심을 먹고왔다. ㅎㅎ

 

메밀 전문점은 오랜만에 간 것 같다.

 

메밀과 돈까스 세트를 시켜먹었고 11,000원이다.

 

돈까스 사진은 못찍었따.ㅠ

 

[3줄평]

 

1. 메밀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다. ㅎㅎ

 

2. 메밀이 주고 돈까스가 서브인 세트메뉴인데 제주도 흑돼지를 써서 그런지 돈까스도 맛있었다!

 

3. 참고로 메밀은 한 번 무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처음 나올때부터 양이 많아서 필요없을 것 같기도...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