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포베이 쌀국수집 -국회의사당역, 여의도 KBS 본관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 11. 21:31
728x90
반응형

 

 

 

 

퇴근 후 쌀국수 체인점으로 유명한 포베이에서 쌀국수 혼쌀(?)을 하고 왔다. ㅎㅎ

처음 가본 곳이다!

 

 

9,500원 짜리 양지쌀국수 Little을 시켰는데 서비스로 튀김(?)(이걸머라하지)도 주시고 쌀국수도 더 많이 넣어주셨다고 한다 !!! 

서비스 ㄷㄷ 해 :) 

 

그래서 먹자마자 리뷰를 오랜만에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다. ㅎㅎ

 

 

 

[3줄평]

 

1. 가장 일반적인 쌀국수 하나 시켰는데 서비스를 주시다니 짱이었다. 

 

2. 유명한 쌀국수 체인점인 만큼 국물과 쌀국수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튀김도 맛있었다. 양도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다. ㅎㅎ

 

3.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넓은편이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