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쿠사 일식 맛집 -여의도, 국회의사당-

막무가내EVERYTHING 2022. 1. 6. 21:53
728x90
반응형

 

 

 

쿠사라는 일식집에서 저녁을 먹고왔습니다. ㅎㅎ

 

 

 

 

 

 

 

치즈가 가득찬 통모짜렐라치즈 돈까스는 먹는데 불편하고 돈까스보다 치즈맛이 너무 강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서먹은 밀푀유치즈돈까스는 치즈가 되게 적절하게 잘 어울려져서 되게 맛있게 먹었다. ㅎㅎ

 

 

[3줄평]

 

1. 맛은 보장한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2. 일본 가정식처럼 나오는게 특징이다.

 

3.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