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술집] 탭 퍼블릭, 교동전선생 -여의도역-

막무가내EVERYTHING 2021. 12. 14. 22:42
728x90
반응형


월요일날 퇴근 후 술을 마시고 왔다.
1차는 탭퍼블릭에서 먹었다.


팔찌를 차고 세계의 다양한 맥주가 있고 가서 원하는 맥주를 팔찌로 찍고 원하는 만큼 따라마시면 된다. 맥주와 리터양만큼 가격이 측정된다.
이런 맥주집은 처음가보는데 신기했다.

[3줄평]

1. 메뉴로는 치킨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치킨 외에 가지, 고추 튀김 등이 함께 나온다.

2. 맥주가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뭘 먹을지 잘 몰랐다 ㅠ 나 같은 경우는 과일맥주류와 흑맥주를 먹었는데 다 괜찮았다. 근데 도수가 일반 맥주보다 높다고 느꼈다.

3. 분위기와 안주도 괜찮고 특히 원하는 맥주를 알아서 따라마시면 되서 맥주광들에게 추천한다!


2차로는 탭퍼블릭 바로 옆 건물에있는 교동전선생이라는 곳을 갔다.


다들 배불러서 전은 안먹고 화요와 청하와 함께 오뎅탕을 하나 시켜먹고왔다.

[3줄평]

1. 전이 메인인 집이라 그런지 오뎅탕은 그저그랬다... 사람들이 그래도 꽤 있고 전을 많이 시켜먹는거보면 괜찮은집인 것 같다. 다음엔 전을 먹어보고 싶다.

2. 화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토닉워터와 먹으니 좋았다.

3. 청하는 더 오랜만에 먹었는데 청하로웠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