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음식점(restaurant)

[음식점] 다글다글 닭강정, 스타벅스 -사당역-

막무가내EVERYTHING 2021. 11. 13. 20:46
728x90
반응형

 

 

 

 

대학교 친구와 사당역에 놀러가서 다글다글이라는 닭강정 집에 다녀왔다.

지도검색에 쳐보니 사당역쪾에만 있는 닭강정집인 것 같다.

까르보나라와 마늘강정 반반과 콜라 하나를 시켜먹었다.

총 23,500원

[3줄평]

1. 닭강정이 바삭하고 간도 딱 적절해서 맛있었다. 두가지 맛 모두 드셔보길 추천한다.

 

2. 제로콜라는 없다.

 

3. 떡은 추가를 해야한다고 하니 주의!!

 

 

 

 

 

 

 

 

 

식사 후 스타벅스에갔다.

사당역이 뭔가 와본거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사당역 다른 출구쪽의 스타벅스를 가니깐 이전에 아는 형과 왔었다고 확실하게 기억났다. 심지어 저번에 갔던 스타벅스를 이번에 또 온거였다.

https://threelines.tistory.com/95

 

[음식점] 당산오돌, 스타벅스 -사당역-

공모전 같이 하는 형과 사당역에서 만나고 왔다. 당산오돌 이라 꼬들살 3인분과 돼지껍데기 1인분 + 밥 2인분을 먹었다. 각각 1인분 당 13000원 9000원이다. 총 50000원이 나왔다. [3줄평] 1. 꼬들살과

threelines.tistory.com

블로그에 기록도 했었는데..;;; ㅋㅋ

 

 

 

 

[3줄평]

 

1. 난 왼쪽 체리맛 음료를 먹었는데 메뉴는 뭔지 모르겠다. 친구가 추천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ㅎㅎ

 

2. 오른쪽 음료도 뭔지 모르는데 맛있나보다.

 

3. 사당역에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없는 카페마저 사람이 많다. 겨우 자리를 찾았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