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배달(delivery)

[배달] 네네치킨 스노윙치킨 순살 -여의도점-

막무가내EVERYTHING 2021. 11. 10. 20:28
728x90
반응형

 

 

 

 

지친몸은 먹을걸로 풀어야지.. 돈도 들어온겸 퇴근 후 네네치킨 스노윙순살을 시켜먹었다.

평소 딱히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는 없고 번갈아가며 시키는데 네네치킨은 좀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다.

인생치킨이 아직까지 없다. 밖에선 먹을덴 아웃닭을 좋아했는데 주변에 없고..

 

 

 

 

 

[3줄평]

 

1. 스노윙 가루와 치킨 양이 많았다. 역시 절반가까이 남겼다. 배터지게 먹었다.

 

2. 네네볼은 배민 리뷰이벤트인데 맛있었다.

 

3. 콘셀은 내 스탈은 아니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