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막무가내 EVERYTHING

술집(drink)

[음식점, 술집] 돈우애락, 오토코 -역삼역 맛집-

막무가내EVERYTHING 2021. 7. 8. 23:16
728x90
반응형

 

 

 

오토코

개인사정으로 약속이 계속 밀리다가 오늘 소개팅앱을 같이 개발했었던 형을 만나고 왔습니다. ㅎㅎ
돈우애락이라는 고기집에 갔슴당


제주 생돼지 미목살, 차돌된장찌게, 한라산이라는 술을 시켰습니다.

나중에 야채랑 호박, 찌게도 나왔는데 안찍었네요 ㅎㅎ

[3줄평]

1. 고기도 직접구워주시고 돼지껍데기같은 부위와 고기부위가 있는데 둘 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2. 밑반찬 개수가 많은건 아니지만 모두 맛있었습니다.

3. 코로난데 사람도 거의 없어서 비교적 안전하고 좋았습니다.



 

 

2차로 오토코라는 이자카야 집에 갔습니다 !
나가사키짬뽕과 화요세트라는 화요라는 술 세트를 시켰습니다.

[3줄평]
1. 나가사키짬뽕 국물이 맛있었는데 살짝 짠맛도 있긴했습니다. 살짝 아쉬운점은 접시채나와서 전자레인지에 끓이질 못해 시간이 지나면 차가워진다는 점입니다 ㅠ

2. 화요라는 술을 처음먹어봤는데 맛에 괜찮았습니다. 숙취도 적다고합니다! 근데 다먹고 화장실에 가보니 얼굴과 목이 완전 시뻘건해있었네요. (원래 술에 금방 취하고 빨개지는 타입이기도 하지만요 ㅎㅎ)

3. 여기도 마찬가지로 사람 수는 적었습니다.


아는 형과 뜻깊고 좋은 얘기도 나누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모두 사주셔서 감사했슴다 그저 빛..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